23 0 0 0 1 0 1개월전 0

베를린에서 만난 음악 친구들

한국과 베를린, 전통과 현대 사이에서 다국적 음악인들과 교류하면서 정체성을 찾아가는 자전적 여행기 피아노를 치는 서울대 인문대 졸업생이 무속 장구와 징을 가지고 베를린으로 간 사연은? 『베를린에서 만난 음악 친구들』은 독일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그 속에서 만난 특별한 인연들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베를린이라는 국제적인 도시에서 음악과 문화의 경계를 넘나드는 여정을 통해 만난 다양한 인물들, 그들의 문화적 배경, 그리고 음악적 교류를 통해 인생의 의미를 찾아한다. 작가는 베를린의 거리와 공연장, 그리고 개인적인 경험을 세밀하게 그려내어 독자들에게 진솔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이 책은 각 장마다 개성 있는 음악 친구들과의 인연을 통해 펼쳐지는 음악적 에피소드와 그로 인한..
한국과 베를린, 전통과 현대 사이에서 다국적 음악인들과 교류하면서 정체성을 찾아가는 자전적 여행기

피아노를 치는 서울대 인문대 졸업생이 무속 장구와 징을 가지고 베를린으로 간 사연은?

『베를린에서 만난 음악 친구들』은 독일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그 속에서 만난 특별한 인연들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베를린이라는 국제적인 도시에서 음악과 문화의 경계를 넘나드는 여정을 통해 만난 다양한 인물들, 그들의 문화적 배경, 그리고 음악적 교류를 통해 인생의 의미를 찾아한다. 작가는 베를린의 거리와 공연장, 그리고 개인적인 경험을 세밀하게 그려내어 독자들에게 진솔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이 책은 각 장마다 개성 있는 음악 친구들과의 인연을 통해 펼쳐지는 음악적 에피소드와 그로 인한 자아 발견의 여정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독일의 사물놀이, 즉흥음악, 전통 악기 등을 통해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음악적 탐험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이러한 경험들은 음악과 인생의 교차점에서 독자들에게 깊은 성찰을 제공한다.

이 책은 단순한 여행기나 음악적 에세이를 넘어, 베를린에서 만난 음악 친구들과의 진솔한 관계를 통해 우리가 미처 깨닫지 못했던 인생의 다양한 측면을 조명한다.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그리고 문화 교류와 글로벌 시대의 소통을 경험하고 싶은 독자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베를린에서 만난 음악 친구들』을 통해서 음악의 힘과 인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대원외국어고등학교 독일어과, 서울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국악과에 편입학하여 국악이론을 전공하였다.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 대학교 국제영어강사(TESOL) 과정을 수료하였다.
서울대학교 서양음악연구소 피아노 전공자 과정을 수료하였고, 한국예술치료협회 음악치료사 및 음악 심리상담사 1급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 전통무예와 기공체조를 수련하였고, 동해안 별신굿 무속 장구를 학습하였다.
현재 유튜브 채널 '건강 한몸tv’, ‘한몸영어’, ‘통증완화 한몸tv’를 공동 운영하면서 통증완화음악을 포함한 여러 영상을 제작하고 있고, 한몸 아카데미 대표로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